Life Designer

결혼, 생활, 맛집, 취미 투자, 정보, 주식, 노하우, 부동산 및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

자세히보기

생활정보/알면 좋은 정보들

우주패스 해지 하는 방법 (Feat. 우주패스all & 우주패스mini)

다미 2022. 1. 3. 15:50

 

우주패스 해지 하기_2022.01.03

 



현재 SKT에서 밀고 있는 우주패스 실제로 사용하긴 했지만 결국엔

내 돈을 더 써야 내가 더 많은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 구조 같다.
처음엔 가입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돈을 아껴야 하거늘 계속 소비하게 만드는

우주패스를 해지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우주패스 해지에 대해서 찾아보았지만 해지하기가 어려웠다.

그 이유는 우주패스 해지 버튼을 맨 아래 왼쪽 구성 탱이에 숨겨두었다.
해지 버튼을 찾느라 10분이 걸렸다.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으로 이 블로그에 들어오셨을 거라고 보인다.

우주패스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빠르게 소개하겠다.



 

반응형

 

 

 

 

우선 SKT 티월드 홈페이지 또는 어플로 로그인해주시기를 바란다.

시작과 끝은 항상 같다 라는 말이 떠오르는 우주패스 해지 방법이다.

메뉴를 클릭하면 캡처 화면과 같이 T월드 리스트가 나올 것이다.

1. T우주 메뉴를 클릭한다.

2. 부분 카테고리에서 '나의 구독'을 클릭한다.

여기까지 하시면 반은 성공한 거다.

이제 해지 버튼을 찾는 일만 남았다.














3. '나의 구독'을 클릭하면 나의 구독 상품들이 리스트로 나온다.
구독하고 있는 '우주패스'를 클릭하자



















4. 나의 구독 내역에 들어가면 나의 상품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무시하고 밑으로 스크롤 다운하자

계속 쭉쭉 내려가자 맨 밑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5. 맨 아래에 '해지 신청' 이 정말 작게 표시돼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한다.
정말 잘 숨겨놓은 것 같다. 대단하다 SKT!!!
























6. 마지막으로 해지 신청 버튼을 누르면 우주패스 해지는 완료가 된다.
간단하지만 정말 찾기 어렵게 해 놓았다.















반응형

 

 

 




우주패스 멤버십 자체는 누군가에게 정말 장점이 될 수 있다.
구글 데이터 100기가 혜택은 카메라 사진 용량이 커져가고 있는

현시점에서 매우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된다.

 

물론 12개월만 무료이고 이후부터는 2,000원을 지불해야 한다.

카카오톡 100기가랑 990원과 비교하면 비싸긴 하지만

구글 연동성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자 혜택이라고 생각한다.

 

11번가 매월 3,000원 혜택 그리고 아마존 5,000원 쿠폰 2장과 무제한 배송비

이 혜택들은 우주패스 미니 가격을 이미 채우고 남는다.

하지만 소비를 계속해서 해야 되는 게 나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왔다.

 

우주패스 All 사용하여 티맵과 연동할 경우 주유쿠폰 5천 원이 나오니깐 충분히 비용 충당은 가능하다.

하지만 주유할 때 매번 직원에게 가서 쿠폰을 보여줘야 하는 점은 불편한 점으로 다가온다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이 있는 법이다. 항상 선택에 따른 기회비용이 생긴다.

좋은 혜택을 누렸고 사용했지만 현재 소비를 줄여야 하는 나의 현시점과는 거리과 멀어서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누군가에게는 우주패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나는 오늘 우주패스 해지를 신청했다.

 

우주패스 해지하는 방법 소개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