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Designer

결혼, 생활, 맛집, 취미 투자, 정보, 주식, 노하우, 부동산 및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

자세히보기

생활정보/운동 및 건강

오쏘몰 종합 멀티 비타민 영양제 리뷰 제대로 하기

다미 2022. 3. 15. 09:11

오쏘몰 종합 멀티 비타민 영양제 리뷰 제대로 하기


<오쏘몰 종합 멀티 비타민 영양제 리뷰 제대로>

 

이번 생일 선물로 지인으로부터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을 선물 받았다. 오쏘몰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는 못했지만 비타민 계의 에르메스라고 익히 듣고는 있었다. 하지만 내가 이런 비싼 비타민을 먹을지는 상상할 수 없었다. 나에게는 너무 비싸서 사치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가성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해당 영양제가 나에게 가성비 측면에서는 매우 별로였다. 하지만 이 비타민을 먹고 나서는 생각이 매우 변했다. 왜 사람들이 오쏘몰 이뮨을 찾는지 알 것 같다. 비싸지만 비싼 값을 하는 이유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해당 비타민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보기로 하였다.

 

 
 

목차

  1. 오쏘몰 이뮨 제대로 알아보기
  2.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영양 성분
  3.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후기
  4. 결론

 

 

반응형

 

1.

오쏘몰 이뮨 제대로 알아보기

 

오쏘몰 이뮨 제대로 알아보기

 

<오쏘몰 종합 멀티 비타민 영양제 리뷰 제대로 하기>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은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되고 있는 비타민입니다. 30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오쏘몰 연구진들이 만든 해당 비타민은 현재 전 세계 32개국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뒤에서 비타민의 영양성분을 보시겠지만 정말 에너지 성분을 만드는 영양성분들을 많이 포함하여 섭취 후 에너지가 빠르게 생성되도록 하는 효과를 목표로 하는 비타민입니다. 오쏘몰은 독일의 가족 회사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199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쏘몰은 종합 비타민 관련하여 우수한 회사로 설명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창업자의 두 아들이 대표로 있습니다. 오쏘몰은 독일 노르트라 인베스트 팔렌주의 langenfeld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

 

2.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영양 성분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영양 성분

 

1일 섭취량 당 함량 : 열량 35Kcal

%영양성분기준치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1일 섭취량 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
영양 기능 정보
탄수화물 7G 2%  
당류 2g 2%  
단백질 0g 0%  
지방 0.5g 1%  
나트륨 150mg 8%  
비타민 C 1,000mg 1,000%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 그리고 항상화 작용을 위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함
비타민 E 150mga-TE 1,364% 항산화 작용을 위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
베타카로틴 6mg   어두운 곳에서 적응을 위해 필요하며, 피부의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고 상피세모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함.
나이아신 70mgNE 467%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 B6 23mg 1,533%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 그리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을 유지하는데 필요함
아연 10mg 118%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푸분열에 필요한 성분
비오틴 170ug 567%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
셀레늄 50ug 91%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A 470ugRe 67%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용을 위해 필요하고, 피부와 점막 형성과 기능 유지 그리고 상피세포 성장과 발달에 필요
망간 20mg 67%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그리고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구리 0.5mg 63% 철의 운반과 이용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K 80ug 114% 정상적인 혈액응고와 뼈의 구성에 필요
크롬 30ug 100% 염증 증상의 원인이 되는 세균 및 독성 반응을 줄이는데 역할
몰리브덴 65ug 260% 산화 환원효소의 활성에 필요
72mg 60%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 에너지 생성에 필요
판토텐산 7mg 140% 지방,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
엽산 800ug 200% 세포와 혈액 생성과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
요오드 150ug 100%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 에너지 생성, 신경 발달에 필요한 성분

 

정말 다양한 성분이 해당 종합 비타민안에 포함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에너지 생성과 관련한 요소들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피곤할 때 먹으면 최고의 비타민이라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비타민을 먹은 저의 후기를 밑에서 더 알아보시죠~!

 

 

반응형

 

3.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후기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후기

 

홈쇼핑에서만 보돈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을 내 눈앞에서 보다니 참 신기하였다. 홈쇼핑에서 항상 최고의 비타민이라고 소개하던 비타민을 껍질을 까서 두 알의 비타민을 먹고 안에 액체를 먹는 모습만 보았는데 참 신기했다. 사실 나도 홈쇼핑을 보면서 저렇게 먹는 비타민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다.

 

<오쏘몰 종합 멀티 비타민 영양제 리뷰 제대로 하기>

 

역시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7일 치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을 선물 받았다. 나는 지인분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하였다. 이 비타민을 한 번은 꼭 먹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러고 에이미도 해당 비타민을 노래하고 있었기 때문에 빨리 체험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오쏘몰 이뮨을 종합 비타민을 먹으려고 열었다. 에이미는 위에 비타민 알약은 물과 함께 먹으라고 하였다.

 

<오쏘몰 종합 멀티 비타민 영양제 리뷰 제대로 하기>

 

그래서 알약들은 물과 함께 먹었다. 알약이 작기 때문에 쉽게 넘어갔다. 나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를 먹기 때문에 항상 큰 영양제가 목구멍에 넘어갔는데 이건 매우 먹기 쉬웠다. 그리고 나서 액체가 남았다. 액체를 처음에 흔들어서 먹기 시작했다. 무슨 맛이지? 어렸을 때 감기 걸리면 병원에서 약 처방할 때 액체로 먹는 약을 주어 먹었던 생각이 나는 맛이다. 오렌지? 자몽? 이런 맛도 조금 나는 것 같고 맛은 그렇게 좋진 않다. 건강한 맛이 느껴진다. 그래서 해당 비타민을 그냥 쓸어 담았다.

 

비싼 비타민이기 때문에 안에 남은 액들이 너무 아까워서 물을 넣고 흔들어서 다시 먹었다. 물을 넣을 땐 조심해야 한다. 넘쳐흐르기 때문에 적당히 물을 넣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론적으로 해당 비타민을 먹고 처음에는 느끼지 못했다. 하지만 회사에서 오전에 먹었기 때문에 사실 아무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항상 오후에 피곤해서 잠깐 눈이 감기는 상황이 발생했지만, 열심히 일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보기 시작했다. 정말 신기했다.

 

무슨 마법의 능력도 아니고 몸은 여전히 피곤하지만 피곤하지 않은 나의 모습을 보고 있었다. 신기했다. 집에 가서 밥 먹고 누워서 자려고 해도 잠이 잘 오지 않았다. 오히려 몸이 너무 움직이고 싶어 했다. 이건 무슨 시추에이션?? 아무튼 이 비타민의 효과를 톡톡히 느꼈다.

 

 

반응형

 

4.

결론

 

결론

 

이 비타민을 먹고 난 오후부터는 정말 몸은 지친 것 같지만 지치지 않은 나 자신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밤에도 정말 졸리지 않고 눈이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나를 볼 수 있다. 영양 성분을 보면 알겠지만 1일 섭취량에 비타민 C만 해도 1000%를 때려 넣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말 피곤함을 느끼기엔 어렵다. 이 효과는 거의 2~3일 정도는 간다고 생각한다. 해당 비타민을 정말 피곤할 때 하나 먹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 몸이 다르다. 

 

전문가들은 해당 비타민이 고용량이기 때문에 매일 복용하는 것을 피하라고 권고한다. 나도 같은 생각이긴 하다. 고용량 비타민으로 자칫 몸의 성분의 발란스가 깨질 것 같아서 나는 이 비타민을 정말 피곤할 때 먹으려고 한다. 나의 건강 기준은 발란스를 유지하자 이다. balance가 깨지면 오히려 건강에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사실은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은 비싸지 않다는 것이다. 이 정도 가격으로 피곤함을 없앤다고 나는 이 정도의 가격을 충분히 소비할 수 있다. 한 달치 영양제가 부담된다면 7일치를 먼저 구매하여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나처럼 변하지 않을까?

 

 

 

 

무기력하다면? 비타민D 부족 증상, 하루 권장량 알아보기

무기력하다면? 비타민D 부족 증상 [하루 권장량, 부작용 알아보기] 비타민d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뉴스와 언론을 통해서 많이 접하고 있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건강에 좋지 않다, 햇빛에 하루에

danielnamy.tistory.com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Feat. 예방 습관, 음식)

흰머리 안 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Feat. 예방 습관, 음식) 고등학교 2학년 때 같은 반 여자애들이 새치가 보인다고 했다. 그때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새치들이 있었

danielnamy.tistory.com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9가지를 알아보자 (Feat. 식이섬유)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9가지를 알아보자 (Feat. 식이섬유) 앞선 포스팅에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위한 7가지 식습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콜레스테롤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다. 나쁜 콜레

danielnamy.tistory.com

 

 

밀크씨슬 실리마린 쏘팔메토 차이와 효능 제대로 알기

밀크씨슬 실리마린 쏘팔메토 차이와 효능 작년 처음 밀크씨슬을 선물 받아서 복용하게 되었다. 밀크씨슬은 간 수치 개선으로 시중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밀크씨슬을 먹기 전 매일이 피곤했던

danielnam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