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Designer

결혼, 생활, 맛집, 취미 투자, 정보, 주식, 노하우, 부동산 및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

자세히보기
728x90
728x90

2024/04/02 3

디딤돌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 24년 4월 (금리 비교)

디딤돌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 24년 4월 (금리 비교)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에서는 매월 초 디딤돌 대출 금리 비교 정보에 대해서 업데이트하여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지난 과거 금리 비교부터 시작하여 디딤돌 대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참고하시어 필요한 경우 신청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또는 블로그 내 카테고리에 '주택담보대출' 또는 '대출' 카테고리를 통한 주택담보대출 정보들을 찾아보시면 좋은 자료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주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주택담보대출 카테고리 그리고 참고..

신용카드 한도 대출 (카드론 잔여 한도) - 24년 4월 기준

신용카드 한도 대출 (카드론 잔여 한도) - 24년 4월 기준 현재 대출 금리가 매우 높아짐에 따라서 시중은행에서 대출 심사과정이 더욱 더 까다롭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대출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여러 대출 상품들을 알아보고 있지만, 그 중에서 카드론 대출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출 심사가 어려울 경우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카드론 대출이기 때문입니다. 카드론은 장기 대출로 가능한 상품이지만 고금리로서 매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실행하기에 편하고 수월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카드론 대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론의 경우 2 금융권으로서 해당 대출을 많이 이용할 경우 신용점수 하락이 일반적인 점수 하락보다 클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정기예금 금리 비교 (시중은행, 저축은행) - 2024년 4월

정기예금 금리 비교 (시중은행, 저축은행) - 2024년 4월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에서는 매월 정기 예금 금리에 대해서 비교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금리를 토대로 좋은 상품 찾아가시는데 도움드리고 싶습니다. 가파르게 상승했던 금리로 인하여 정기예금 금리도 매우 빠르게 상승하여 한때 6%까지 올라갔지만 현재는 4% 대 수준으로 많이 내려왔습니다. 현재는 기준금리 상승이 어느정도 멈춘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수준에서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향후 경제상황에 따라서 또 다시 변화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예금 금리 수준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 수준 비교를 위해서 기준금리 현황도 같이 제시 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내용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에는 정기예금 이외에도 정기 적금 등..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