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Designer

결혼, 생활, 맛집, 취미 투자, 정보, 주식, 노하우, 부동산 및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

자세히보기
728x90
728x90

2024/04/11 2

캐피탈 대출 잘되는 곳 Top 5 (2금융권 대출)

캐피탈 대출 잘되는 곳 Top 5 (2금융권 대출) 금융회사에서 이곳저곳 두드려봤겠지만 실패할 경우 결국 사금융에 도전할 수밖에 없습니다. 캐피탈 대출의 장점은 특수조건에 상황에서 대출을 실행하는데 유리합니다. 특히나 시중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기 어려운 상품들에 대해서 캐피탈 업체에서는 해당 대출 상품을 실행시켜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사금융권에서 모든 회사가 대출을 손 쉽게 잘 실행시켜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최대한 많은 대출 상품을 비교해보고, 상담을 받고 실행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러 대출 상품들을 비교를 통하여 한도가 낮고 금리가 최대한 적은 캐피탈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만약 해당 대출 상품들이 조건에 맞지 않더라도 포기하시지 말고 참고자료의..

담보대출 금리 비교 (금리 조건) - 24년 4월

담보대출 금리 비교 (금리 조건) - 24년 4월 대출 금리를 저렴하게 가져가기 위해서는 담보물건을 바탕으로 대출을 받는 것이 좋다. 신용대출의 경우 신용만으로 대출을 하기 때문에 금리가 다소 높지만, 반대로 담보물건을 제공할 경우 금리가 신용대출 보다는 저렴하게 대출 상품이 제공된다. 담보대출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주택담보대출이 제일 큰 대출 상품이지만, 이외에도 전세, 월세, 자동차 등 관련한 담보대출 상품들이 존재한다. 해당 대출 상품들에 대해서 전체를 다 알아보기에는 글이 너무나 길어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주요 대출 금리 비교를 한 후, 일부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만약 해당 내용들에 대한 대출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URL로 첨부돈 내용 또는 참고자료에 내용을 확인하시면 담보대출 상..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