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Designer

결혼, 생활, 맛집, 취미 투자, 정보, 주식, 노하우, 부동산 및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

자세히보기
728x90
728x90

2024/04/03 3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및 금리 (24년 4월) - 특례 보금자리론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및 금리 (24년 4월) - 특례 보금자리론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에서는 매월 초 보금자리론 금리 비교 정보에 대해서 업데이트하여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지난 과거 금리 비교부터 시작하여 보금자리론 대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참고하시어 필요한 경우 신청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또는 블로그 내 카테고리에 '주택담보대출' 또는 '대출' 카테고리를 통한 주택담보대출 정보들을 찾아보시면 좋은 자료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주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주택담보대출 카테고리 그리고 참..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 (조건 및 자격) - 24년 4월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 (조건 및 자격) - 24년 4월 24년 4월 마국의 기준금리는 5.5%로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습니다. 24년 6월 부터는 미국 기준금리의 인하가 예상됨에 따라서 시장의 변화가 앞서서 움직이는 것을 주식시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경기의 경우 매우 호조세를 뛰어면서 경제가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경우 경기 위축세로 인하여 계속해서 하락함에 따라서 기준금리가 미국 보다 빠르게 움직일지 여부를 조심스럽게 살펴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코픽스 금리는 현재 3.6% 대로 유지하고 있으나, 미국의 기준금리 인하 예상 여파로 인하여 향후에는 3%대로 하락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기준금리가 크게 변화하지 않고 계속 유지되는 상황에서 금융시장의 변화가..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 - 24년 4월 (예금 금리)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 - 24년 4월 (예금 금리) 정기예금 이율 높은 곳을 알아보고자 한다. 해당 내용은 매월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정기예금 이율 높은 곳에서 예금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비교해드리고자 합니다. 기준금리 상승에 따라서 예금금 정기예금이율높은곳 리도 많이 올라 투자로 활용하기 매우 좋아지고 있다. 해당 대출 상품들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참고자료에는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와 관련된 좋은 자료들을 소개해드리고 있다. 해당 자료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Content) 우량 저축은행 순위 (예금 기준) 예금 가입 체크리스트 단리 vs 복리 (개념 이해하기) 예금 가입하기 전! 스톱!! 이거 알고가세요! 예적금 가입 꿀팁 전체 정기예금 이율 높..

728x90
728x90